au가 벌기 힘든게 좋을까?
페이지 정보
본문
운영진 입장에선 au가 벌기 힘든게 좋을까?
그럼 후원도 많을테니?
단점은 이렇게 상대적으로 리젠글도 많아지고 서버부담 늘고
적정선 찾기가 쉽지 않겠구나 ㄷㄷ
그럼 후원도 많을테니?
단점은 이렇게 상대적으로 리젠글도 많아지고 서버부담 늘고
적정선 찾기가 쉽지 않겠구나 ㄷㄷ
추천0 비추천0
댓글목록




녹차결명차렛츠고님의 댓글
근데 사이트가 터지면서 이렇게 초기화 되는 걸 경험한 이상 후원할 때 좀 걱정될 듯


lllliiii님의 댓글
후원을 이빠이해서 서버 돌려야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