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바데 이제 망할려나 페이지 정보 작성자 1 Fi47du4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댓글 4건 조회 73회 작성일 25-09-15 19:09 목록 본문 테섭 돌려보면 이건 진짜 답없다 싶어짐 추천0 비추천0 댓글 4 댓글목록 이음님의 댓글 1 이음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5-09-15 19:10 요즘 핫해진거아냐? 요즘 핫해진거아냐? 야가이님의 댓글 1 야가이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5-09-15 19:10 데바데가 망하려면 데바데를 대신할 게임이 나와야지 데바데가 망하려면 데바데를 대신할 게임이 나와야지 Trick님의 댓글 2 Trick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5-09-15 19:10 살인자를 괴롭히는 게임이라고 알고있는데 아직도 그럼? 살인자를 괴롭히는 게임이라고 알고있는데 아직도 그럼? 네무라노님의 댓글 1 네무라노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5-09-15 19:12 얘네들은 이미 예전부터 밸런스 패치를 이상하게 해서 유저수 계속 줄어드는 중. 나도 3000시간 하다가 꼬접함 얘네들은 이미 예전부터 밸런스 패치를 이상하게 해서 유저수 계속 줄어드는 중. 나도 3000시간 하다가 꼬접함
야가이님의 댓글 1 야가이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5-09-15 19:10 데바데가 망하려면 데바데를 대신할 게임이 나와야지 데바데가 망하려면 데바데를 대신할 게임이 나와야지
Trick님의 댓글 2 Trick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5-09-15 19:10 살인자를 괴롭히는 게임이라고 알고있는데 아직도 그럼? 살인자를 괴롭히는 게임이라고 알고있는데 아직도 그럼?
네무라노님의 댓글 1 네무라노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5-09-15 19:12 얘네들은 이미 예전부터 밸런스 패치를 이상하게 해서 유저수 계속 줄어드는 중. 나도 3000시간 하다가 꼬접함 얘네들은 이미 예전부터 밸런스 패치를 이상하게 해서 유저수 계속 줄어드는 중. 나도 3000시간 하다가 꼬접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