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작이나 필력 똥인거 비싸게 올리면 비추폭탄 던져야하는거 아니냐
페이지 정보
본문
무슨 누가 뭐 구작 하나 받았는데 500포인트 날렸다는 글 봤는데
이게 팩트면 좀 맞아야 하는 거 같은데..
이게 팩트면 좀 맞아야 하는 거 같은데..
추천0 비추천0
댓글목록



caliostro님의 댓글
헉 500포인트? 어마어마하다



kmlovc89님의 댓글
구작에 500포는 심하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