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왜 열심히 글 쓰고 있냐....
페이지 정보

본문
나 귀찮아서 이런거 잘 안하는데....
내가 쓴 글에 댓글이나 대댓글 달린것도 보이지도 않고,
리젠 빡셔서 어차피 글 써봐야 다 아래로 내려가는게 눈에 보이니,
그냥 하고 싶은말 무지성으로 막 써서 파밍하는 중.
보통 이런짓 안하는데,
이렇게 무지성으로 계속 하는게 스스로도 어이없어 하는중
내가 쓴 글에 댓글이나 대댓글 달린것도 보이지도 않고,
리젠 빡셔서 어차피 글 써봐야 다 아래로 내려가는게 눈에 보이니,
그냥 하고 싶은말 무지성으로 막 써서 파밍하는 중.
보통 이런짓 안하는데,
이렇게 무지성으로 계속 하는게 스스로도 어이없어 하는중
추천0 비추천0
댓글목록

익명984526님의 댓글
무지성댓글로대강파밍해라






dfgrewrf34523님의 댓글
점수 모으는 재미가 쏠쏠합니다



europa33님의 댓글
무지성으로 대강대강 파밍 해라 이말입니다 ㅋㅋㅋ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