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염때문에 환절기때 너무 힘듬
페이지 정보
본문
콧물도 그렇고 재채기 미친듯이하다가
재채기 코에 걸리면 그만큼 고통스러운게 또 없음
재채기 코에 걸리면 그만큼 고통스러운게 또 없음
추천0 비추천0
댓글목록

lllll2931님의 댓글
저도 비염때문에 코막히고 눈까지 충혈되네요




sadasd23244님의 댓글
비염은 진짜 평생 가는 질병인 듯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