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새 날파리나 초파리때메 고생은해도
페이지 정보
본문
모기때메 고생은 덜 하네요
너무 날이 더웠었나요? ㅋ
너무 날이 더웠었나요? ㅋ
추천0 비추천0
댓글목록


siemsiem님의 댓글
난 차라리 모기가 낫더라 그건 잡히기라도 하고 약치면 죽는데 벼룩파리는 ㅈ같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