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 불안하면 후원하고 빨리 포 모아서 아카이브 다 터는 게 맞지 않음?
페이지 정보
본문
난 그래도 못해도 2년은 가지 않겠냔 생각이라 천천히 할건데
오히려 진짜 빨리 터진다 생각하면 빨리 후원하고 자료부터 터는 게 맞지 ㄹㅇ....
오히려 진짜 빨리 터진다 생각하면 빨리 후원하고 자료부터 터는 게 맞지 ㄹㅇ....
추천0 비추천0
댓글목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