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쩌면 계속 레벨 없이 가는 것도 괜찮을 듯
페이지 정보
본문
괜히 사람들간의 계급 생겨서 개판 되는것도 좀 완화될 것 같고
생각보다 나쁘지 않은데
생각보다 나쁘지 않은데
추천0 비추천0
댓글목록






Sharkspear님의 댓글
그냥 자동등록방지 숫자만 없애는 용도의 레벨은 괜찮을듯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