빨리들 글 쓰세요
페이지 정보

본문
오늘 낮에만해도,
6초면 글 반페이지가 넘어갔는데....
왜 페이지가 넘어가질 않음?ㅋ
6초면 글 반페이지가 넘어갔는데....
왜 페이지가 넘어가질 않음?ㅋ
추천0 비추천0
댓글목록

dfgrewrf34523님의 댓글
댓글 열심히 작성중입니다.

kellyasne님의 댓글의 댓글
낮에는 댓글거의 없었는데.....이제 댓글이 눈에 들어오게 되었습니다.ㅋ

Lekdjdjej님의 댓글
공지는읽는거지?

kellyasne님의 댓글의 댓글
ㅇ.ㅇ
그래서 어떤분들 처럼 '파밍 8' 이런식으로 안하고, 나름 내용은 넣고 있음.ㅋㅋㅋㅋㅋ


kellyasne님의 댓글의 댓글
그래서 저는 내용은 넣고 있습니다????


kellyasne님의 댓글의 댓글
심지어 낮에는, 본문 내용이 제목과 똑같은 것도 많았어요.....
제목 : 파밍 6
내용 : 파밍 6 파밍6
이런식으로.....

phydbmnl님의 댓글
팔아 아퍼서 못씀



cookoocook12님의 댓글
경고먹어서 그런거 아닐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