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가을야구 간다 못간다
페이지 정보
본문
난 마음을 접었어
이렇게 된 이상 한화가 우승했으면 좋겠다
LG는 솔직히 위에서 많이 놀았으니까 걍 4위로 떨어졌음 좋겠음
이렇게 된 이상 한화가 우승했으면 좋겠다
LG는 솔직히 위에서 많이 놀았으니까 걍 4위로 떨어졌음 좋겠음
추천0 비추천0
댓글목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