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원래 소설 다 사서 봤었음
페이지 정보
본문
전작책 있기 전 시절부터
라노벨이 한참 뜨던 시기임
다들 책 사고
책장사고
책권수만 2천권 가까이 됐음
근데,이게 돈도 돈이지만,공간이 노답이라
지금처럼 전자책이나 이렇게 무료로 풀거나
원서 구해서 ai번역하는게 편하더라...
책도 좋긴한데, 자리가 없다 자리가
라노벨이 한참 뜨던 시기임
다들 책 사고
책장사고
책권수만 2천권 가까이 됐음
근데,이게 돈도 돈이지만,공간이 노답이라
지금처럼 전자책이나 이렇게 무료로 풀거나
원서 구해서 ai번역하는게 편하더라...
책도 좋긴한데, 자리가 없다 자리가
추천0 비추천0
댓글목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