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저녁은 멕시카나 치플링
페이지 정보

본문
회사에서 직원들이 바이럴해서 먹어보는중
소스를 3개나 주는디 치킨자체는 순살안에 치즈 넣어놓은거
근데 순살이 다리살이 아니라 가슴살이나 안심 섞은거 같더라
그래도 맛은 평타는 치는듯
소스를 3개나 주는디 치킨자체는 순살안에 치즈 넣어놓은거
근데 순살이 다리살이 아니라 가슴살이나 안심 섞은거 같더라
그래도 맛은 평타는 치는듯
추천0 비추천0
댓글목록

misatemma님의 댓글
난 이제 튀김옷 두꺼운 치킨은 못 먹겠더라 속이 부대낀다...치킨도 잘 보고 골라야함...ㅠ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