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시 예전 어른들의 말이 맞는듯
페이지 정보
본문
경기가 안좋으면 국밥류 가게들이 만이 생긴다고하던데
정말 사실이네요 동네에 국밥계열 식당이 엄청나게 생기고있네요
정말 사실이네요 동네에 국밥계열 식당이 엄청나게 생기고있네요
추천0 비추천0
댓글목록





Soulkr267님의 댓글
요즘은 국밥도 10000원 아님?



europa33님의 댓글
국밥이 한끼로는 딱이엇는데 어느사 11000원을 돌파함 ㅠㅠ 이거 므ㅓ임 ㅠ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