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븐시절 여동생 망상글이 제일 보기 싫었다
페이지 정보
본문
뭔 여동생이 밥차려준다? 이건 백번 양보한다 치는데
뭔 맨낼 뽀뽀하고 데이트를 해준대
성인인 여동생이 뭐가 좋다고 오빠라는 사람이랑 그렇게 한대?
알젠트가 어디 아파서 여동생이 돌봐준거거나
여동생이 어디 아프거나
가장 유력한건 자기 엄마보고 여동생이라는 망상을 한것
이제 완장 못달고 있어서 너무 슬프지??
성서공단에서 공장일 열심히 해야겠지??
완장달고 자존감 채우던곳 사라지니까 너무 슬프지??
계정 아까워서 그냥 멀리서 보기만 했는데 너무 역겨웠다
뭔 맨낼 뽀뽀하고 데이트를 해준대
성인인 여동생이 뭐가 좋다고 오빠라는 사람이랑 그렇게 한대?
알젠트가 어디 아파서 여동생이 돌봐준거거나
여동생이 어디 아프거나
가장 유력한건 자기 엄마보고 여동생이라는 망상을 한것
이제 완장 못달고 있어서 너무 슬프지??
성서공단에서 공장일 열심히 해야겠지??
완장달고 자존감 채우던곳 사라지니까 너무 슬프지??
계정 아까워서 그냥 멀리서 보기만 했는데 너무 역겨웠다
추천1 비추천0
댓글목록




asatwetr0019님의 댓글
비추날리면 끝나자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