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하닉주식은 언제 살래?
페이지 정보
본문
삼성 16만 하닉 80만원 시절도 비싸다고 못하고
삼성 24만 하닉 180만도 비싸다고 못사고
지금 36만 290만원인데
이러면 평생못사는데?
이런애들이 이상한 잡주는 싸다고 존나사서 물리더라
삼성 24만 하닉 180만도 비싸다고 못사고
지금 36만 290만원인데
이러면 평생못사는데?
이런애들이 이상한 잡주는 싸다고 존나사서 물리더라
추천0 비추천0
댓글목록



abcdefg22님의 댓글
돈이없어서 못삼ㅜ












qwer1234q1w2님의 댓글
사긴샀는데 너무 금방팔았어




ckthflmnbow님의 댓글
지금 사기엔 너무 무섭죠

asdrqerq님의 댓글
그리고 내가사면 물려버리기


hellkaivmh님의 댓글
삼전하닉 연말까지 계속 오르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