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깨어있으면 남들도 깨어있을거다
페이지 정보
본문
뭐..... 100번 양보해서 그럴수 있다쳐.
그렇다고 그 시간에 연락하는건 생각이 없는건가? 싶기도 하지만 뭐 그렇다 치는데.
니가 퇴근했으면 남들도 퇴근했다는거에는 왜 연결이 안되는겨?
니가 퇴근했는데 남들은 퇴근안한것처럼 왜 연락을 하는거지?
생각에 일관성이 없는 새끼일세
그렇다고 그 시간에 연락하는건 생각이 없는건가? 싶기도 하지만 뭐 그렇다 치는데.
니가 퇴근했으면 남들도 퇴근했다는거에는 왜 연결이 안되는겨?
니가 퇴근했는데 남들은 퇴근안한것처럼 왜 연락을 하는거지?
생각에 일관성이 없는 새끼일세
추천0 비추천0
댓글목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