벌써 저 아랫동네에는 태풍이 생겼다는데
페이지 정보
본문
태풍이 오래 많이 생기는 거 같은데
날씨가 선선해서 태풍이 오는게 별 달갑지가 않네
괜히 태풍이 올라와서 더 습하고 더워질련지 모르겠다
날씨가 선선해서 태풍이 오는게 별 달갑지가 않네
괜히 태풍이 올라와서 더 습하고 더워질련지 모르겠다
추천0 비추천0
댓글목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