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챠겜 가격이 더럽게 비싼이유.jpg
페이지 정보

본문
사실상 1세대 씹덕수집겜 확밀아에서 처음부터 시세를 ㅈ같이 높게 잡아놓음.
나 진짜 그때 연차가격보고 ㄹㅇ 놀람.
어느정도냐고? 요즘겜들보다 비싸다.
이때 확밀아가 가챠시세를 ㅈ같이 높게잡아서 이따구가 된거임
나 진짜 그때 연차가격보고 ㄹㅇ 놀람.
어느정도냐고? 요즘겜들보다 비싸다.
이때 확밀아가 가챠시세를 ㅈ같이 높게잡아서 이따구가 된거임
추천0 비추천0
댓글목록




안뇽안뇽안뇨요옷님의 댓글의 댓글
수집형가챠겜은 확밀아가 원조임










토조바사라다이스키님의 댓글
전 가챠겜 왜하는지조차 이해가 안되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