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라톤 하니까 술을 안먹게 되네?
페이지 정보
본문
소주라면 사족 못쓸정도로 좋아 죽는 놈이었는데,
마라톤 경기 하고나서부터 술 안먹게 됐다
술먹으면 달린거 아까워서 도저히 못마시겠어
이렇게 살이 빠져가나......
마라톤 경기 하고나서부터 술 안먹게 됐다
술먹으면 달린거 아까워서 도저히 못마시겠어
이렇게 살이 빠져가나......
추천0 비추천0
댓글목록









점심메뉴고문관님의 댓글
관절 조심해야해

lIlIIIll11llIIIIIl님의 댓글
건강해지네여




flqjvnfwpfkem님의 댓글
건강해진듯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