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창업주가 자살한이유
페이지 정보

본문
넥슨 창업주는 원래 존나 순박했던 양반인데
한국의 디즈니를 만드는 게 꿈이라고 계속 말해왔었음.
다만 개발자 출신이다보니 한가지 실수를 했는데 회사가 커지면서 전문경영인에게 점차 회사내 영향력을 뺏겨버린거임.
나중에는 사실상 경영권을 상실했는데
넥슨이 돈슨소리 듣게된 이유가 아무래도 사무쟁이들이 경영하다보니그럼.
거기에 정치문제로 국회에 불려가서 청문회로 멘탈도 개털림. 꿈도 무너진 상황에서 청문회로 개털린게 치명타였음.
결국 극심한 우울증에 시달리다가 해외에서 자살로 생을 마무리함.
한국의 디즈니를 만드는 게 꿈이라고 계속 말해왔었음.
다만 개발자 출신이다보니 한가지 실수를 했는데 회사가 커지면서 전문경영인에게 점차 회사내 영향력을 뺏겨버린거임.
나중에는 사실상 경영권을 상실했는데
넥슨이 돈슨소리 듣게된 이유가 아무래도 사무쟁이들이 경영하다보니그럼.
거기에 정치문제로 국회에 불려가서 청문회로 멘탈도 개털림. 꿈도 무너진 상황에서 청문회로 개털린게 치명타였음.
결국 극심한 우울증에 시달리다가 해외에서 자살로 생을 마무리함.
추천0 비추천0
댓글목록



안뇽안뇽안뇨요옷님의 댓글의 댓글
이양반 재산보면 게임으로 꿈꾸던 양반은 맞음
단순히 돈때문에 자살한건 아니라서 돈은 죽기전에도 평생 펑펑쓰고도 남아돌았음.


안뇽안뇽안뇨요옷님의 댓글의 댓글
한국에서 돈좀있는 기업가들 등쳐먹는게 정치인이라그럼. 돈 뜯으러온다ㅋ 당장 이재용도 최순실한테 삥뜯기는데 겨우 게임사장나부랭이면 어쩔수가없었을거임.
진짜 정치욕심있었으면 겨우 청문회좀 했다고 자살도 안했을거임.



점심메뉴고문관님의 댓글
넥슨이 나락간 이유가 있었군

lIlIIIll11llIIIIIl님의 댓글
아이고....



overmind48님의 댓글
지병인줄 알았는데 아니구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