뭐든 젊을때 해야함
페이지 정보
본문
연애도 여행도 취미도 공부도 경험도 전부 젊을 때해야
재미있고 효과도 있음 나이먹고 하면 시간 없도 사람없고
돈 없고 의욕 없고 뇌세포없어서 제대로 할수 없음
그나마 있는것도 오직 고집 뿐이라 나때는 이지랄함
재미있고 효과도 있음 나이먹고 하면 시간 없도 사람없고
돈 없고 의욕 없고 뇌세포없어서 제대로 할수 없음
그나마 있는것도 오직 고집 뿐이라 나때는 이지랄함
추천0 비추천0
댓글목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