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 진짜 요즘 친구들 만나면 얼마정도 씀??
페이지 정보

본문
찐친들하고 놀면 인당 5만원 안나옴 ㅋㅋㅋㅋ
아니 분명 존나 놀꺼 다놀고 먹을꺼 다먹는데
친구놈이 존나 알차게 플랜을 잘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심지어 대기업이랑 의사인 놈들인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분명 존나 놀꺼 다놀고 먹을꺼 다먹는데
친구놈이 존나 알차게 플랜을 잘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심지어 대기업이랑 의사인 놈들인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추천0 비추천0
댓글목록





Eeeiiieeeiii님의 댓글
비슷하게 나오는듯


룸싸롱좋아하는귀연이님의 댓글
알차게 쓰네

Lullaby111님의 댓글
인당 10이상은 나가지 않나




bananana님의 댓글
술안마시면 5만원갖고 충분하지

hellkaivmh님의 댓글
비슷하게 나오는듯



qwer1234q1w2님의 댓글
그정도나오는듯



Darkumbra님의 댓글
난 친구가없음... 왜냐.. 돈이없기때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