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진국 놈들 참 별의별 실험을 다했구만;;
페이지 정보
본문
일본군이 중일전쟁 당시 동물의 피를 사람에게 주입하는 실험을 했다는 공식 문서가 확인됐다고 함;;
당시 일본군은 전장에서 수혈용 혈액을 확보하기 어렵다는 이유로 이 같은 실험을 진행한 것으로 전해졌다고 함
교도통신은 실험 대상자를 문서상 '환자'로 표현했지만, 이들이 일본군 부상병이었다는 설명은 남아 있지 않다고 전해짐
동물피를 사람에 수혈이라... 이야 발상이 씨발 참;;;;; 이야 진짜 생각도 못했다;;
당시 일본군은 전장에서 수혈용 혈액을 확보하기 어렵다는 이유로 이 같은 실험을 진행한 것으로 전해졌다고 함
교도통신은 실험 대상자를 문서상 '환자'로 표현했지만, 이들이 일본군 부상병이었다는 설명은 남아 있지 않다고 전해짐
동물피를 사람에 수혈이라... 이야 발상이 씨발 참;;;;; 이야 진짜 생각도 못했다;;
추천1 비추천1
댓글목록



1231241515님의 댓글
그때는 혈액형 모를때 인가 ?









qllkasde님의 댓글
이런걸 진짜 한건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