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행히 전등 나간게 부엌만 나가서 다행인거고
페이지 정보
본문
부엌 등만 나가서 다행이지만
나쁜 점은 부엌이 격벽이랑 문으로 분리된 형태라
해 지니까 아무것도 안보이는 수준으로 깜깜함
냉장고에서 뭐 꺼내먹으로 갈 때마다
폰 라이트 켜고 가야해서 불편함
수리 기사가 금요일까지 일정이 꽉 차있어서
금요일까지 이런 생활을 해야하다니
나쁜 점은 부엌이 격벽이랑 문으로 분리된 형태라
해 지니까 아무것도 안보이는 수준으로 깜깜함
냉장고에서 뭐 꺼내먹으로 갈 때마다
폰 라이트 켜고 가야해서 불편함
수리 기사가 금요일까지 일정이 꽉 차있어서
금요일까지 이런 생활을 해야하다니
추천0 비추천0
댓글목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