혹시나 주식 투자 하는 사람중에 체권투자도 하는 사람있음??
페이지 정보
본문
대부분없을 것임
어차피 1천 1억 정도 굴리잖아 ㅋㅋ
졸나 비추 누르길래 니가 돈 못버는 것을 왜 남보고뭐라 해. ..
암튼 중요한것으 국채 투자하는 사람들은 다 알겠지만 금투세 도입되면
국채가 가장 타격임. 물론 예전 금투세 그대로 도입된다면
그래서 현재 국채 적당히 매입중인데 포기 ㅋㅋ
한 1억정도 매입했느데 그냥 더 안살래
어차피 1천 1억 정도 굴리잖아 ㅋㅋ
졸나 비추 누르길래 니가 돈 못버는 것을 왜 남보고뭐라 해. ..
암튼 중요한것으 국채 투자하는 사람들은 다 알겠지만 금투세 도입되면
국채가 가장 타격임. 물론 예전 금투세 그대로 도입된다면
그래서 현재 국채 적당히 매입중인데 포기 ㅋㅋ
한 1억정도 매입했느데 그냥 더 안살래
추천0 비추천2
댓글목록






ghfkddlekdy님의 댓글
채궘은 돈도 안되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