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번주인가 바지 원플원을 시켰는데ㅈ사이즈 작아서 ㅜ
페이지 정보
본문
반품이 어떤거는 택배비반품비포함 만원이나 깍임 그래서 자로재보고 반품비안드는걸로 ..
시킨것보다 작게왓다고하니
일주일이넘도록 안가져감.. 문의남기니 그냥 자체처리하래
그래서 사이즈안맞는 바지 두개가 생김.. 동생항테 줘야게땨
시킨것보다 작게왓다고하니
일주일이넘도록 안가져감.. 문의남기니 그냥 자체처리하래
그래서 사이즈안맞는 바지 두개가 생김.. 동생항테 줘야게땨
추천0 비추천0
댓글목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