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골에살면 좋은점이 뭘까
페이지 정보
본문
본가가 시골인데 취업하고 광역시급 도시에 살다보니
이제 돌아가라고 하면 못가겠네
딱히 문화생활을 많이 하지는 않는데
여러 모로 공기 맑고 미세먼지 없는건 말곤 장점이 없어
햄버거 파는 브랜드가 롯데리아 밖에 없고, 큰 대형마트도 홈플 없어지고는 없고. 길거리 나가면 80% 50대이상이라
오래살면 결혼도 어려울 듯.
지방이 살아날수 있을까
이제 돌아가라고 하면 못가겠네
딱히 문화생활을 많이 하지는 않는데
여러 모로 공기 맑고 미세먼지 없는건 말곤 장점이 없어
햄버거 파는 브랜드가 롯데리아 밖에 없고, 큰 대형마트도 홈플 없어지고는 없고. 길거리 나가면 80% 50대이상이라
오래살면 결혼도 어려울 듯.
지방이 살아날수 있을까
추천0 비추천0
댓글목록















awesdh12님의 댓글
뭐 조용하고 평화로운걸 즐기면 더 낮지 않을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