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도시 중에 대전이 좋은게
페이지 정보
본문
일단 대도시라 웬만한 인프라 다 있고
평일에는 사람이 북적북적하지만
주말이면 특정지역(성심당)말곤 조용한 편이라
살기 괜찮음
평일에는 사람이 북적북적하지만
주말이면 특정지역(성심당)말곤 조용한 편이라
살기 괜찮음
추천0 비추천0
댓글목록


301Redirect님의 댓글
인프라있고 한적하면 좋네








ONEGAME님의 댓글
교통도 나쁘지 않아요







clean258님의 댓글
조용한 곳 좋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