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문 열고 잤더니 써늘하더라
페이지 정보
본문
추운데 이불덥고 자면 잠 잘와서 좋음
이제 조금 있으면 장마고 열대야에 폭염이겠지ㅜㅠ
지금도 낮에 엄청 더운데 이번여름도 힘들겠다
이제 조금 있으면 장마고 열대야에 폭염이겠지ㅜㅠ
지금도 낮에 엄청 더운데 이번여름도 힘들겠다
추천0 비추천0
댓글목록


















clean258님의 댓글
날씨가 추웠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