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이불 집에서 힘들어서 수거해주는 세탁소에 맡겼눈데
페이지 정보
본문
저번 토욜에 원래 쉬는날이신데 전화문의해보니
마침 근처 지나가신다고 내놓으래성
큰 비닐봉투에 담아서 문앞에두니 갖고가심..
긍데 문제는 맡기면서 전문가의 손맛은 다른가하고 이불 다 보냄..
그래.. 하루이틀삼일은! 이불없이 잘수도잇지.. ㅠ
긍데 담주목요일에 해갖고 준다고 문자옴 ..ㅇㅅㅇ.. ? 넹?
아니..아니 여보세여..ㅠ
보구 놀래서 ㅠㅁ ㅠ 크앙 이불없어.. ㅠ
오래걸리는거가타여.. 라구 햇도니 혹시 급하냐거 물어보셔서
징차 개불쌍하게 덮을거없어서 맨땅에서 잔다니깐ㅋㅋ ㅋㅋㅋㅋ ㅜ ㅠ
그분이 이모티콘 ㅠ ㅠ 헉.. 보내심 ㅋㅋㅋ ㅋ ㅠ ㅋㅋㅋ 최대한 빨리해서 주신다고 해주심..
ㅠ ㅠ ㅋ ㅋㅋ ㅋㅋ ㅋ
담엥 번거로와도 코인세탁방가서 빨아야게땨요 ㅠ
마침 근처 지나가신다고 내놓으래성
큰 비닐봉투에 담아서 문앞에두니 갖고가심..
긍데 문제는 맡기면서 전문가의 손맛은 다른가하고 이불 다 보냄..
그래.. 하루이틀삼일은! 이불없이 잘수도잇지.. ㅠ
긍데 담주목요일에 해갖고 준다고 문자옴 ..ㅇㅅㅇ.. ? 넹?
아니..아니 여보세여..ㅠ
보구 놀래서 ㅠㅁ ㅠ 크앙 이불없어.. ㅠ
오래걸리는거가타여.. 라구 햇도니 혹시 급하냐거 물어보셔서
징차 개불쌍하게 덮을거없어서 맨땅에서 잔다니깐ㅋㅋ ㅋㅋㅋㅋ ㅜ ㅠ
그분이 이모티콘 ㅠ ㅠ 헉.. 보내심 ㅋㅋㅋ ㅋ ㅠ ㅋㅋㅋ 최대한 빨리해서 주신다고 해주심..
ㅠ ㅠ ㅋ ㅋㅋ ㅋㅋ ㅋ
담엥 번거로와도 코인세탁방가서 빨아야게땨요 ㅠ
추천0 비추천0
댓글목록












clean258님의 댓글
코인이 맘편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