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왕에 약빨고 덜아다니는 애들도 나오는거
페이지 정보

본문
누구하나 약 빨고 국회로 처 들어가든
법원으로 처 들어가든 그리고 깽판 한번 부린 다음에
어 나 약해서 기억안나 어쩔 시전 해 주면
법이 좀 쎄게 바뀌려나
법원으로 처 들어가든 그리고 깽판 한번 부린 다음에
어 나 약해서 기억안나 어쩔 시전 해 주면
법이 좀 쎄게 바뀌려나
추천0 비추천0
댓글목록





aaaaaaaaaassssssssss님의 댓글
정치얘기는 무섭다




clean258님의 댓글
정치애기는 거른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