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관위에서 2002년부터 작년까지 일했던 내가 변명처럼보일수 잇지만
페이지 정보
본문
난 2002년 대선때부터 그냥 용돈 벌기로 선관위 알바를 작년 대선까지 했었다
하는 일은 간단함 선거때마다 불법 부정 선거 가시하는일
정식 직원도 아니고 이것도 직장에서 알바생 모집 공고 보고 한일임
물론 내가 쓴돈은 영수증 처리해서 입금됨
나처럼 알바로 들어온 사람들이 90%라고생각하면 됨
누군가가 해야할일을 알바를 고용해서 시키는 거지
선관위 직원들이라고 생각했던 존재들도 알고보니 같은 신세엿음
선거가 매년 잇는게 아니다보니 알바생들이 거의다임
거기다가 부정선거 음모론자들때문에 더 피곤해젔었음
요즘은 선관위 명찰도 안하고 다닐 정도
왜 부장산가 음모론자때문
최근 지방 선거에서도 선거 투표소 알바를 했는데
새벽 5시부터 오후 12시까지 일해서 번돈은 11만 8000원
하는 일은 간단함 선거때마다 불법 부정 선거 가시하는일
정식 직원도 아니고 이것도 직장에서 알바생 모집 공고 보고 한일임
물론 내가 쓴돈은 영수증 처리해서 입금됨
나처럼 알바로 들어온 사람들이 90%라고생각하면 됨
누군가가 해야할일을 알바를 고용해서 시키는 거지
선관위 직원들이라고 생각했던 존재들도 알고보니 같은 신세엿음
선거가 매년 잇는게 아니다보니 알바생들이 거의다임
거기다가 부정선거 음모론자들때문에 더 피곤해젔었음
요즘은 선관위 명찰도 안하고 다닐 정도
왜 부장산가 음모론자때문
최근 지방 선거에서도 선거 투표소 알바를 했는데
새벽 5시부터 오후 12시까지 일해서 번돈은 11만 8000원
추천0 비추천0
댓글목록









clean258님의 댓글
계속 나오는거 보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