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흐 역시 잠이 보약이야
페이지 정보
본문
어제 앉았다 일어났는데
허리쪽 근육이 놀랐나봄
다리 하도 꼬아앉아있다보니깐 요즘 좀 꼬롬하긴 했는데...
물파스 바르고 한숨 잤더니 훨 낫네 ㅇㅇ
오늘 움직일만 하다 ㅎㅋㅎㅋ
허리쪽 근육이 놀랐나봄
다리 하도 꼬아앉아있다보니깐 요즘 좀 꼬롬하긴 했는데...
물파스 바르고 한숨 잤더니 훨 낫네 ㅇㅇ
오늘 움직일만 하다 ㅎㅋㅎㅋ
추천0 비추천0
댓글목록

aaaaaaaaaassssssssss님의 댓글
코어운동해











clean258님의 댓글
잠은 푹자야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