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랜만에 왔는데 이제 뻘글 파밍은 안되는가보네
페이지 정보
본문
뭐 이것저것 조건들이 많아졌네
뻘글로 파밍하던 시절이 조금 그리워지는구먼 ㅠ
서버가 많이 부족하긴 한가봄..
뻘글로 파밍하던 시절이 조금 그리워지는구먼 ㅠ
서버가 많이 부족하긴 한가봄..
추천0 비추천0
댓글목록










qllkasde님의 댓글
파밍 조건이 어려워진듯


clean258님의 댓글
댓글 파밍하자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