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사회특징이 후방이 전방보다 좋다는것
페이지 정보
본문
외국은 기업을 위해 학교가 존재하는데 한국은 학교를
위해 기업이 존재하는 현실임. 기업들에선 어려울때
한푼이라도 줄일려고 전등시간까지 절약하고 이러는데
학교에선 멀쩡한 비품도 예산소진시킬려고 바꾸고 있음
오바마 대통령이 한국은 교사가 의사만큼 번다면서 한국의
공교육을 찬양했지만 그것이 과연 정상적인 사회일까는
의문임
위해 기업이 존재하는 현실임. 기업들에선 어려울때
한푼이라도 줄일려고 전등시간까지 절약하고 이러는데
학교에선 멀쩡한 비품도 예산소진시킬려고 바꾸고 있음
오바마 대통령이 한국은 교사가 의사만큼 번다면서 한국의
공교육을 찬양했지만 그것이 과연 정상적인 사회일까는
의문임
추천0 비추천0
댓글목록







clean258님의 댓글
피곤하기는 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