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단하다 하이닉스 삼전.
페이지 정보

본문
코스피 2% 이상 상승이네.
그 코스피를 두 종목이 이끌고 있고.
이렇게 세상에는 돈이 많습니다.
이러니까 뉴턴도 사고 팔고 반복하다가 망한거구나.
댓글목록


MonsterE님의 댓글의 댓글
이것이 주식의힘 인가 봅니다.


MonsterE님의 댓글의 댓글
곧 회복할 것 같습니다. 삼전 하이닉스는 강하잖아요.


MonsterE님의 댓글의 댓글
가만보면 결국 AI로 가는 것이 큰 흐름일 것 같습니다.


MonsterE님의 댓글의 댓글
경제학자들도 실패하는 주식입니다.


MonsterE님의 댓글의 댓글
지금도 많이 사고 계시네요. 다들 용사님입니다.


MonsterE님의 댓글의 댓글
상승. 하락. 횡보. 셋 중 하나인데 맞춘 적이 없습니다.


MonsterE님의 댓글의 댓글
세계적인 파워기업이 되었습니다.



qllkasde님의 댓글
주식으로 돈 벌고 싶다




sorksoek님의 댓글
언제 떨어질라나 무섭다


clean258님의 댓글
어마어마하긴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