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시 에어컨이
페이지 정보
본문
최고네요 이거 뭐 벌써 이렇게
더우니 큰일이네요 점심 먹고 아아 한잔하러
갔다가 바람좀 쐐고와야 겠네요
더우니 큰일이네요 점심 먹고 아아 한잔하러
갔다가 바람좀 쐐고와야 겠네요
추천0 비추천0
댓글목록













clean258님의 댓글
에어컨은 최고야


flqjvnfwpfkem님의 댓글
오늘은날씨좋음







Qwertqwert님의 댓글
에어컨 발명가 노벨 평화상

peacemaker님의 댓글
아직은 선풍기로도 어떻게든 버틸만 한데 더 더워지지 않길 바랄뿐...



Rpgkking님의 댓글
여름이 좋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