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이현대에 개쓸모없는이유 ㅇㅇ
페이지 정보

본문
러시아, 중국이 투표권한이 있어서 쓸모없어.
한국이 UN군 덕을본건 아직 중국미가입, 러시아불참으로 투표안해서임.
현대에 개쓸모없는 퇴물기관이 UN임.
한국이 UN군 덕을본건 아직 중국미가입, 러시아불참으로 투표안해서임.
현대에 개쓸모없는 퇴물기관이 UN임.
추천0 비추천0
댓글목록

Linke2513님의 댓글
그냥 뒷짐만 지고있음 ㄹㅇ

Chonangam님의 댓글
필요없는 기관이지












dicofkaus777님의 댓글
돈도 없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