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TA6 가격 혜자아님? ?
페이지 정보

본문
홍보비포함 적어도 3조원을 쏟아붓는 슈퍼대형게임을
십만원대에 즐길수있으면 혜자지.
그거 요즘 가챠겜 10연차값도 안된다 ㅇㅇ;;
십만원대에 즐길수있으면 혜자지.
그거 요즘 가챠겜 10연차값도 안된다 ㅇㅇ;;
추천0 비추천0
댓글목록








ghfkddlekdy님의 댓글
분재겜들에 비하면야







lliililliliil님의 댓글
gta가 비싼건 괜찮은데 다른 겜들도 다 따라갈까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