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은 이기겠지?
페이지 정보
본문
내일 월드컵 상대가 남아공인데,
가볍게 이기지 않을까?
적어도 비기기만 해도 조 2위로 32강 진출 가능.
가볍게 이기지 않을까?
적어도 비기기만 해도 조 2위로 32강 진출 가능.
추천0 비추천0
댓글목록






ghfkddlekdy님의 댓글
이겨야 올라간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