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직히 넥슨 욕먹는거 억울하지않음??
페이지 정보

본문
넥슨이 얼마나 개혜자 겜들을 꾸준히 출시하는데
메이플? 던파? 애당초 그나이먹고 20년 썩고인놈들이 확률가챠하니까 돈이들지
원래 게임은 공짜가 아니야 ㅇㅇ;; 유료인데 너희가 그시절 유료겜 못해봐서그래. 시간단위로 돈뜯어가던 시절에 공짜로 부분유료온라인겜 풀어준거임.
넥슨은 어릴때 문상이나 날렸지
앤씨 리니지하던 놈들은 집을 날렸어
메이플? 던파? 애당초 그나이먹고 20년 썩고인놈들이 확률가챠하니까 돈이들지
원래 게임은 공짜가 아니야 ㅇㅇ;; 유료인데 너희가 그시절 유료겜 못해봐서그래. 시간단위로 돈뜯어가던 시절에 공짜로 부분유료온라인겜 풀어준거임.
넥슨은 어릴때 문상이나 날렸지
앤씨 리니지하던 놈들은 집을 날렸어
추천0 비추천1
댓글목록




토조바사라다이스키님의 댓글
그건 가치관 차이인듯?




Apho123님의 댓글
메이플 던파가 넥슨 주 매출 공신들인데
메이플은 그 공신들한테 그 동안 확률로 사기친거라
욕먹는건 어쩔 수 없었다고 봐
다만 요즘 신창섭으로 정상화중이고
넥슨은 항상 좋은 쪽으로
새로운 게임들 도전도 하는지라 3N중에는
상대적으로 욕 덜먹는 편이긴하지
그리고 요즘은 게임 과금에
예민할 수 밖에 없는 환경이기도 하고




lliililliliil님의 댓글
엔씨에 비하면 선녀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