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피아 랭킹 들어간 작품 몇개 봤는데
페이지 정보
본문
이게 재밌긴한데 뭔가뭔가임
식당비유하면 새로 오픈한 식당가서
먹을땐 맛있게 먹지만 나가고 나면 생각 안나는
재구매의사 없는 맛집 아닌 맛집 느낌쓰..
그래도 이만한데 많지 않다 싶다가도
굳이 사먹고 싶어지진 않는
그렇지만 눈 앞에 있으면 먹을만한
애매한 느낌
식당비유하면 새로 오픈한 식당가서
먹을땐 맛있게 먹지만 나가고 나면 생각 안나는
재구매의사 없는 맛집 아닌 맛집 느낌쓰..
그래도 이만한데 많지 않다 싶다가도
굳이 사먹고 싶어지진 않는
그렇지만 눈 앞에 있으면 먹을만한
애매한 느낌
추천0 비추천0
댓글목록












Darkumbra님의 댓글
난 요즘... 제목이 생각이아나는데 진명루 짜장면 만드는 소설에 빠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