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적으로 넥슨 최고 게임은,
페이지 정보
본문
던파라고 생각한다....
오픈베타때 시작해서 진짜 내 돈하고 시간 얼마나 투자했던가....
옛날 던파 한창 재밌었을때가 그립다요...!!!
오픈베타때 시작해서 진짜 내 돈하고 시간 얼마나 투자했던가....
옛날 던파 한창 재밌었을때가 그립다요...!!!
추천0 비추천0
댓글목록


overmind48님의 댓글
크아, 카트라이더, 던파, 마비노기 어렸을때 했던 게임들이 죄다 넥슨겜이었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