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도 태생이 쓰레기는 아니었거든?
페이지 정보

본문
창업주가 나름 개발자출신 겜돌이라 아예 못난양반은 아닌데
진짜 수년만에 돈에 미쳐가지고 대한민국에서 최초로 현피를 도입한게 리니지임.
보통 그정도면 정상이면 그걸막아야하잖아?
엔씨는 오히려 PK를 컨텐츠로 삼아버림.
넥슨이 얼래들 문상푼돈 뜯을때 엔씨는 칼침넣은 돈을 벌었지.
그래서 넥슨하면 초딩겜이고 엔씨는 컴컴한PC방에서 문인양아치 꼴초들이 욕설하면서 가끔칼들고 현피뜨는 작업장겜 이미지였음
한국에서 게임은 질병,폭력이란 신조어를 만든건
따지고보면 다 리니지탓임. 진짜 살인도 일어났었다.
진짜 수년만에 돈에 미쳐가지고 대한민국에서 최초로 현피를 도입한게 리니지임.
보통 그정도면 정상이면 그걸막아야하잖아?
엔씨는 오히려 PK를 컨텐츠로 삼아버림.
넥슨이 얼래들 문상푼돈 뜯을때 엔씨는 칼침넣은 돈을 벌었지.
그래서 넥슨하면 초딩겜이고 엔씨는 컴컴한PC방에서 문인양아치 꼴초들이 욕설하면서 가끔칼들고 현피뜨는 작업장겜 이미지였음
한국에서 게임은 질병,폭력이란 신조어를 만든건
따지고보면 다 리니지탓임. 진짜 살인도 일어났었다.
추천0 비추천0
댓글목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