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들도 컴터 빨리 맞춰라 진심으로 경고한다
페이지 정보
본문
이제 여름 끝나고 겨울돌아오잖아?
그럼 겨울에 니들 뭐할거야. 집에 박혀서 쉬겠지..
덜덜 떨면서 런닝할라고?
5년 10년된 썩창 컴퓨터로 지뢰찾기할거야?
램 16기가로 버벅이면서 gta6도 덜덜거리면서 돌릴거야?
내년이면 내 말이 생각나게 될거다
빨리 am5로 갈아타고 맞춰라 지금이 최저점이다
ai 주변 봐라. 다쓴다..
기업이 ㅄ이 아닌 이상 소비자용 램은 더 오를일만 남았다
나만 당할 순 없다.. 빨리 사라 씨발.. 그냥 사
같이 죽어야한다
그럼 겨울에 니들 뭐할거야. 집에 박혀서 쉬겠지..
덜덜 떨면서 런닝할라고?
5년 10년된 썩창 컴퓨터로 지뢰찾기할거야?
램 16기가로 버벅이면서 gta6도 덜덜거리면서 돌릴거야?
내년이면 내 말이 생각나게 될거다
빨리 am5로 갈아타고 맞춰라 지금이 최저점이다
ai 주변 봐라. 다쓴다..
기업이 ㅄ이 아닌 이상 소비자용 램은 더 오를일만 남았다
나만 당할 순 없다.. 빨리 사라 씨발.. 그냥 사
같이 죽어야한다
추천0 비추천3
댓글목록

Apho123님의 댓글
마지막 문장 때문에 신뢰도가 ㅋㅋㅋㅋ

lIlIIIll11llIIIIIl님의 댓글
마지막이...










Qpwoeialskdk님의 댓글
이런이런 ㅋㅋ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