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먹고 런닝하니까 심박수 존나 요동치네
페이지 정보

본문
존2로 천천히 뛰라는데 조금만 속도내도 심박수 160 훌쩍 넘어감
워치 볼때마다 내 저질체력에 매번 감탄하고 있다
그래도 꾸준히 뛰면 언젠가 심폐지구력 좀 늘어나겠지.....
어디 하프마라톤이라도 목표로 좀 뛰는중
워치 볼때마다 내 저질체력에 매번 감탄하고 있다
그래도 꾸준히 뛰면 언젠가 심폐지구력 좀 늘어나겠지.....
어디 하프마라톤이라도 목표로 좀 뛰는중
추천0 비추천0
댓글목록


thethe23님의 댓글
요즘 날씨가 더워서 심박수가 더 튀긴해


woqeifjslkdjf님의 댓글
배부르면 튀던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