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거 뭐냐; 사무실 담당자 월루임? ㅋ
페이지 정보
본문
아까 연락해서 뭐좀 물어보려고 하니까 담당자가 없으니까 담당자 도착하면 연락준다고 해서 기다렸더니 한 5분 지나서 연락 바로 오던데.
... 또 물어볼께 생겨가지고 또 다시 연락했더니 또 담당자가 없네?( 아니 무슨 이른 아침에 밥 먹으러 갔나?ㅋㅋ) 그리고 다시 또 담당자 돌아오면 연락 준다던게 지금까지 한 시간이 지났는데도 연락이 안 오네. ㅋㅋㅋ
얘네들이 까먹었던가? 아니면은 담당자 지금 어디 멀리 놀러 간 거 같음 ㄷ
월루 부럽네~
... 또 물어볼께 생겨가지고 또 다시 연락했더니 또 담당자가 없네?( 아니 무슨 이른 아침에 밥 먹으러 갔나?ㅋㅋ) 그리고 다시 또 담당자 돌아오면 연락 준다던게 지금까지 한 시간이 지났는데도 연락이 안 오네. ㅋㅋㅋ
얘네들이 까먹었던가? 아니면은 담당자 지금 어디 멀리 놀러 간 거 같음 ㄷ
월루 부럽네~
추천0 비추천0
댓글목록










heaven313600님의 댓글
뭐 때문에 자리를 비운지는 모르니까

qllkasde님의 댓글
루팡 되고 싶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