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이 한국 32강 패작했다고 저격
페이지 정보
본문
북중미라 캐나다 만나느니 이집트 만날 설계
3위로 32강 이집트 만나서 16강 미국 만나고
8강까지 가기 위한 홍명보의 큰 그림이었네요
(최근 한국 전적 이집트 4:0 미국 2:0 승리)
3위로 32강 이집트 만나서 16강 미국 만나고
8강까지 가기 위한 홍명보의 큰 그림이었네요
(최근 한국 전적 이집트 4:0 미국 2:0 승리)
추천0 비추천0
댓글목록






981724124325님의 댓글
근데 한국 하는 꼬라지 보면 이집트한테 져도 전혀 안 이상함














tyuityui님의 댓글
우리가 패작???

awesdh12님의 댓글
근데 경기력 보면 그냥 못하던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