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오하자드7 무섭냐..?
페이지 정보
본문
ㅈ같네 하도 유튜브에서 겁을 존나 주니까
뭔 하다 기절할뻔했다
역대급 공포였다 오줌 지렸다 씨발
상남자면 그냥 할만함?
나온순서대로 해볼려고 하는데 이거 7때문에
입문을 못하고 있어 씨발 ㅋㅋㅋㅋㅋ
뭔 하다 기절할뻔했다
역대급 공포였다 오줌 지렸다 씨발
상남자면 그냥 할만함?
나온순서대로 해볼려고 하는데 이거 7때문에
입문을 못하고 있어 씨발 ㅋㅋㅋㅋㅋ
추천0 비추천0
댓글목록



FIEIFJE132님의 댓글
스팀이면 모드로 스킨바꿔봐






녹차결명차렛츠고님의 댓글
점프스퀘어 꽤 있기는 한데 할만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