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말 몰라서 그러는데 장원영이라도 절차는 지켜야 하는 거 아님?
페이지 정보
본문
그러니까 입국 출국 심사할 때
여권 검사하는데 얼굴 살짝 까고 제대로 안 보여줬다는 거잖아?
근데 이건 제대로 얼굴 까는 게 맞지 않음?
과하게 논란될 필요는 없지만 지킬 건 지켜야지.
여권 검사하는데 얼굴 살짝 까고 제대로 안 보여줬다는 거잖아?
근데 이건 제대로 얼굴 까는 게 맞지 않음?
과하게 논란될 필요는 없지만 지킬 건 지켜야지.
추천0 비추천0
댓글목록













ㅤㅤㅤㅤㅤ닉네임공백불가님의 댓글
모르겠다잉


zxcvbn5432님의 댓글
안해서 문제지

